일상의 사치

[ 쇼핑왕 리뷰 ] Fyeo 가방 구매 후기

my jeje 2022. 12. 16.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핑왕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시에를 좋아하는데 시에 인스타그램에서 그것을 보고 맙니다. 작은 박스 형태의 조그마한 형태감
완전히 반해서 찾아보니, 시에에서 운영하는(?) Fyeo라는 브랜드의 백이었어요!


참 생소한 브랜드였지만, 시에를 잘 알고
시에의 완성도를 알기 때문에 눈여겨보다가 오분 컷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십만 원 언더로 생각보다 저렴했고,
색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부터 고급지고 깔끔해서 오픈하기 전부터 흡족했어요.
Fyeo는 더스트백도 완벽하더라고요?
아니 사장님 이렇게까지 해도 남는다구요?




두구두구두구 실사를 공개합니다.
퇴근해서 바로 오픈하느라 정돈되지 않은 정직한 실사입니다.
너무 귀엽고 완성도 높고 색감 예술인 가방이에요:)






데일리로 무난하게 들을 것도 필요하고,
컬러 포인트를 줄 백도 필요하잖아요?
포인트 백은 가성비를 잡은 Fyeo 가방이네요.

카멜색 코트나 카키색 코트, 칙칙한 블랙 코트에도 포인트가 되어 줄 예쁜 가방이에요!

반응형